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압구정] 까폼 - 드디어 가본 로데오 찐맛집

by 얌냠냐미 2023. 3. 15.
반응형

까폼 외관과 내부 사진
까폼 외관과 내부 사진


까폼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까폼은 태국 음식점입니다.
현지의 맛을 그대로 표현한 태국 요리가 많은 인기를 얻어, 현재 미리 예약 없이는 방문이 어려울 만큼 유명한 맛집이 되었습니다.
워낙 신뢰가 높은 음식점이다 보니, 입소문을 타서 방송에도 모습을 드러냈고,
맛있는 녀석들 343회, 생방송투데이 2834회, 신상출시 편스토링 53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었습니다.
대표 요리로는 태국 소고기 쌀국수와 태국식 족발 덮밥인 카오카무입니다. 그 외에도 정말 여러 가지 요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까폼은, 발레파킹 서비스와 포장,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며, 반려동물도 동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까폼 인스타그램 주소


 

1. 까폼의 영업정보와 팁

영업시간 : 11:30 - 22:00, 라스트오더 : 21:30, 문의 전화번호 : 0507-1411-7318
테이블링이라는 앱에서 오후 1시쯤 원격 줄 서기를 신청했을 때,
그 당시 제 순서가 60번째였는데, 3시간 뒤인 오후 4시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원격 줄 서기는 정말 편리했습니다. 앱을 통해 순서를 조금 미뤄서 도착시간에 맞춰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대략 1시간에 20팀 정도 빠지는 것 같았습니다.
까폼 테이블링 예약 링크

2. 까폼의 주소와 주차정보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3길 18 지하 1층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 기준 390m로 도보 5분 거리입니다.
입구 외부 모습은 이 글의 첫 번째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차량 방문 시, 발레파킹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발레파킹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세요.

3. 까폼의 메뉴

까폼 메뉴와 음식사진
까폼 메뉴와 음식사진


까폼의 메뉴는 사진과 함께 자세히 소개되어 음식을 고르기 편했습니다.
메뉴는 메인 요리면류, 밥과 샐러드, 애피타이져로 나뉘어 있습니다.

샐러드 메뉴로는 태국대표 그린파파야 샐러드인 쏨땀과 공심채 볶음인 팍붕화이뎅,
그리고 녹두 당면으로 만든 태국식 해물샐러드인 얌운센이 있습니다.
애피타이져 메뉴는 새우살을 갈아 만든 태국식 새우튀김인 텃만꿍과 닭껍질인 낭까이텃이 있습니다.
메인 메뉴로는 세계 3대 수프 중 하나로 신맛, 단맛, 매콤한 맛이 조화로운 태국 대표음식 똠양꿍,
소프트 크랩을 옐로우 커리로 볶은 요리인 뿌님 팟퐁커리, 돼지등뼈를 쌓아서 고수와 고추육수를 얹은 요리인 랭쎕,
이싼 지역의 대표음식인 항정살 구이 커무양, 태국식 족물 카무가 있습니다.
밥류는 돼지고기 바질 덮밥인 팟 카파오 무 쌉, 태국식 볶음밥인 카오 팟, 족발 덮밥인 카오 카무, 닭고기 덮밥인 카오만 까이,
그리고 그린 커리, 레드 커리, 마사만커리가 있습니다.
면류는 소고기 쌀국수인 꾸에이띠어우느아, 똠얌꿍 쌀국수인 똠얌 남콘, 맑은 똠셉국물 해물쌀국수인 똠얌 남싸이,
새우볶음 쌀국수인 팟타이, 넓은 쌀국수 면을 태국 간장으로 볶은 요리인 팟씨유, 매운 볶음 라면이 팟키마오등이 있습니다.
주류는 맥주, 소주, 위스키, 그리고 밀크티를 포함한 음료가 있습니다.

주문은 애피타이져로 텃만꿍, 메인요리는 닭고기와 바질, 감자를 넣은 레드페이스트를 코코넛 밀크와 함께 끓여낸 요리인 레드커리, 그리고팟씨유를 주문했습니다. 텃만꿍은 바삭한 튀김의 식감이 너무 훌륭했고 소스 또한 새우의 향과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었습니다.
레드커리는 재료가 다양하게 조화를 이루어 밥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팟씨유는 적당히 간이 셌고 통새우의 크기도 컸으며, 야채도 많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부러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맛보고 싶어서 면류와 밥류, 애피타이져로 나눠 주문했는데, 다 맛있었고, 각각의 요리에 정성이 들어가 더욱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까폼의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네요.

4. 까폼에 대한 총평

맛 ★★★★★
가격 ★★★★☆
분위기 ★★★★☆
접근성 ★★★★★
재방문의사 ★★★★☆


여기까지 맛집 좋아요! 요리 좋아요! by 얌냠냐미.
서울 맛집 추천 압구정 로데오 '까폼'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