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야끼 덕아웃
2009년도부터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도마야끼 덕아웃은, 현재까지도 압구정 로데오의 핫플레이스입니다.
예전에 비해 더욱 크고 화려해진 도마야끼 덕아웃은 이자카야이며, 직원 분들의 활기 넘치는 안내와 친절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1층의 홀은 테이블 좌석으로 8-10팀 정도 수용가능하고, 1층 안쪽, 그리고 2층과 3층은 프라이빗한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룸비는 2만 원이었고, 주류 주문은 프리미엄 소주 또는 사케, 위스키, 샴페인 중 1-2병을 주문을 해야 하며,
안주 주문은 2-3개 이상이고 룸 크기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고 합니다.
첫 주문 이후 모든 주류는 자유롭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룸 안에 전화기를 통해 주문하면 되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1. 도마야끼 덕아웃의 영업시간
영업시간 : 18:00 - 04:00 (일요일, 평일), 라스트 오더 : 03:30 (일요일, 평일),
18:00 - 05:00 (금요일, 토요일), 라스트 오더 : 04:30 (금요일, 토요일)
예약문의 : 02-511-9883
예약을 하실 수 있다면, 전화로 미리 연락을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인지라 안전하게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저의 경우, 토요일 오후 8시 넘어서 즉흥적으로 방문했는데, 룸을 사용하기도 했고 이 당시 심하게 사람들이 붐비진 않아서 운 좋게 자리가 있었습니다.
2. 도마야끼 덕아웃의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1길 34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 기준 349m, 도보 5분 거리입니다. 입구 외부 모습은 이 글의 첫 번째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3. 도마야끼 덕아웃의 음식과 주류 메뉴
도마야끼 덕아웃의 베스트 메뉴로는 문어초회, 열정 탕수육, 잭슨탕, 크라운 갈비, 수제 모둠 꼬치, 덕아웃 보쌈, 소고기 차돌 숙주 볶음, 메로구이 등이 있습니다. 고민 끝에 고른 음식은 문어숙회삼합, 수제 모둠 꼬치, 계란말이를 주문했고, 주류는 사쿠라 준마이, 진로,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직원분께서 밑반찬과 물을 가져다주셨고, 차례대로 주류와 음식이 나왔습니다.
메뉴판은 너무 두꺼워 사진으로 남기지 못했으나, 야구 컨셉에 맞춰 세세히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사케를 오랜만에 마셨는데, 쓰지 않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위 사진처럼 얼음 바스켓에 담아 주셔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문어숙회삼합도 고기와 숙회 야채가 골고루 있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꼬치는 가장 늦게 나왔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스가 조금 맵긴 했으나 양배추와 같이 먹으니 좀 나았습니다.
계란말이는 평범했습니다. 음식도 안주로 먹기에 아주 좋았고, 안주류 치고는 간이 너무 센 편은 아니라 주류와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과 주류 모두 맛은 괜찮은 편이었고, 다만 금액대가 많이 높은 편이었습니다.
마음껏 주문하고 음식과 주류를 즐긴 후, 도마야끼 덕아웃을 나올 때는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그렇게 지불한 만큼 룸에서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전화로 간편하게 메뉴 주문을 해서 편리했고 직원분들께서 저희가 기다리지 않도록 필요한 것을 요청할 때마다 바로바로 대응해 주셨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도 흥미로웠습니다. 취향대로 분위기에 맞춰 직접 음악을 틀면서 더 기분 좋게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1층 룸을 사용했었는데 구석진 곳에 있어서 불편했던 점은 화장실이 2층이라 왔다 갔다 할 때였습니다. 그래도 화장실은 쾌적했어요. 오갈 때 보니 홀 자리도 분위기가 좋아 보였습니다. 다음에는 홀 자리에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4. 도마야끼 덕아웃에 대한 총평
맛 ★★★★☆
가격 ★★☆☆☆
분위기 ★★★★☆
접근성 ★★★★★
재방문의사 ★★★★☆
여기까지 맛집 좋아요! 요리 좋아요! by 얌냠냐미.
서울 맛집 추천 압구정 로데오 '도마야끼 덕아웃'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