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 SEOUL (알피엠 서울) 소개
서울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RPM SEOUL은 'Respect Personal Mood'의 약자로
5명의 패션모델 출신 배우와 인플루언서가 만든 공간입니다. 이미 3년 전부터 힙한 로데오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은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라운지 펍으로 운영되며 낮이랑 밤의 메뉴판도 다릅니다.
토요일 저녁시간 (오후 6시 정도)에 방문했을 때, 전체적인 분위기는 자유롭고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매장입구에 디제이 장비가 있었으나, 그날은 DJ 없이 mix set으로 음악이 자동 재생되고 있었습니다.
1. 영업 정보
영업시간 : 11:00 - 01:00 (일요일-목요일), 11:00 - 03:00 (금요일), 12:00 - 03:00 (토요일)
예약문의 : 02-544-5240
(테이블 자리와 소파 자리로 나뉘는데, 소파 자리는 선예약이 필요합니다.)
RPM SEOUL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rpmseoul
2.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2길 64 1층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 기준 225m 도보 3분 거리입니다. 입구 외부 모습은 이 글의 첫 번째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위지도를 클릭하시면 맵으로 연결됩니다.
3. 메뉴
RPM SEOUL의 메뉴는 다양합니다.
주류로는 위스키, 보드카, 진, 데킬라,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대부분의 주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논 알코올음료와, 카페 메뉴도 (커피, 에이드, 티 종류) 있어서,
음주를 하지 않을 경우에도 이곳의 분위기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류 메뉴뿐만 아니라, 식사 메뉴도 다양합니다. 파스타, 샐러드, 볶음밥, 리조또, 튀김 요리, 구이 요리 등 여러 종류의 음식이 있습니다. 흥미로웠던 것은 사이드 메뉴의 트러플 짜파게티였습니다. 다음에 도전!
고심 끝에 고른 음식과 주류는, RPM 칩스 (또띠아를 튀겨 만든 RPM 시그니처 칩스), 라거(Lager), 블랑(Blanc)입니다. 선결제로 주문은 카운터 앞에서 가능합니다. 외부 음식이나 음료는 반입이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주문한 주류와 음식은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고, 직원분이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셨습니다.
점점 어두워져 가는 시간대였는데, 이곳의 분위기가 더 좋아져서 맥주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또띠아를 튀긴 RPM 칩스는 또띠아 아래에 스파게티면 튀김이 깔려 있었고, 칩스 위에는 치즈와 고수로 마무리되어 향과 식감 모두 훌륭했습니다. 3가지 소스와 함께 나왔고, 치즈, 살사, 사워소스 모두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녁식사를 하러 가기 전 간단히 즐기러 들린 RPM SEOUL은 이에 아주 적합했습니다. 우선 음악이 너무 좋았습니다.
자리에 따라 스피커에 가까우면 대화가 조금 힘들 수 있으나, 바 자리 근처 테이블이었던 제 자리에서는 대화도 잘되고 음악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토요일 오후 6:30-8:00 정도 머물러 있었는데, 입장 당시에는 만석이 아니었으나, 7시가 넘으니 바 자리도 모두 채워지고, 외부에 대기 라인이 생겨 줄을 서서 기다려야 될 정도로 사람들이 붐볐습니다. 기분내러 가기 딱좋은 곳!
4. 총평
맛 ★★★★☆
가격 ★★★☆☆
분위기 ★★★★★
접근성 ★★★★★
재방문의사 ★★★★★
여기까지 맛집 좋아요! 요리 좋아요! by 얌냠냐미.
서울 맛집 추천 압구정 로데오 RPM SEOUL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