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싱룸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드레싱룸은 물랑루즈 감성의 칵테일바입니다. 매번 갈 때마다 여자 손님들이 압도적으로 많은 만큼,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게 센스 있게 공간이 꾸며져 있습니다. 연애 예정이거나, 연애 중이거나, 연애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이곳에 가서 감성을 느껴봅시다. 드레싱룸의 전반적인 소품과 컨셉은 대표님의 여자친구분께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셨다고 해요. 분장실 컨셉이라 립스틱, 향수 등의 디스플레이용 화장품들이 많았는데, 직접 구해주셨다고 합니다. 지난번 방문 때 음식들도 맛있었는데, 오늘은 1차에서 식사를 하는 바람에, 2차로 칵테일을 즐기러 방문했습니다.
위 사진 순서대로 입구로 들어가서, 그대로 3층까지 올라가면 드레싱룸이 나옵니다.
올라가면서도 곳곳에 놓인 소품들 보는 재미가 있어요.
1. 영업시간
영업시간 : 16:00 - 23:00, 라스트오더 : 22:20
예약문의 : 0507-1479-0921
2.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5길 6-1 3층
을지로 3가역 9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입니다.주차팁: 주말기준 오후 3시 이후, 을지로 3가역 8,9번 출구 주변의 길가에 했었어요. 3시면 관리하시는 분들도 퇴근하시더라고요.
위 지도를 클릭하시면 맵으로 연결됩니다.
3. 메뉴
드레싱룸은 칵테일로도 유명하지만, 스테이크, 파스타, 감바스, 샐러드 등의 다양한 음식들도 있어요. 이곳만의 시그니처 칵테일도 많고, 와인, 위스키 등의 주류도 많이 있습니다. 이 건물의 3층은 드레싱룸으로 칵테일 위주, 4층은 와인이 주가 되고 발레리나 컨셉의 양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같은 날 3, 4층 둘 다 이용 시 후에 방문한 곳의 주문 금액의 5% 할인이 됩니다.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
시그니처 칵테일로 주문하고 싶어서, 아쿠아 블루와 섹시드레스라는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의 그림도 너무 예쁜데 실제로는 어떨지, 기대 됐습니다. 칵테일을 기다리며 드레싱룸을 둘러보았습니다. 제 자리 뒤에 바로 레드 드레스가 있었고, 분장실 컨셉답게 예쁜 조명들과 거울, 그리고 화장품 등 소품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또 반했네요.
방문한 날이 평일이었는데도, 이곳은 역시나 이렇게 만석일만큼 인기가 많았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칵테일이 나오고, 바로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아래 사진만 봐도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더 예쁩니다. 아쿠아 블루는 아름다운 바다가 연상되는 색감을 띄었고, 메뉴판에 보드카와 블루큐라소가 들어간다고 적혀있는데, 약간 음료 (파워에이드) 맛이 났습니다. 알코올 도수는 13도. 섹시드레스는 사워, 위스키, 레몬, 토닉워터가 들어가는데, 토닉을 스스로 배합해서 먹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얼음에 베리류 과일을 같이 얼린 것도 포인트였습니다. 알코올 도수는 10도. 이름은 섹시드레스가 더 강해 보였는데 알코올 농도는 아쿠아 블루가 더 세네요. 술의 맛이 아쿠아 블루는 괜찮았는데, 섹시드레스의 맛은 지난번보다 약간 별로였어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음 방문 시엔 만족할 수 있길!)
4. 총평
맛 ★★★★☆
가격 ★★★☆☆
분위기 ★★★★★
접근성 ★★★★★
재방문의사 ★★★★★
여기까지 맛집 좋아요! 요리 좋아요! by 얌냠냐미.
서울 맛집 추천 을지로 드레싱룸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